글번호
77933

2024학년도 2학기 영미언어문화전공 인턴장학생 신규 모집 공고

작성일
2024.08.19
수정일
2024.08.19
작성자
류수정
조회수
140

2024학년도 2학기부터 영미언어문화전공 사무실에서 함께 일할 인턴장학생을 모집합니다.

 

 

 

 

근무 시작일자: 2024. 9. 2.() 2024. 9. 1.() 공휴일 근로 불가

근무 장소: 영미언어문화전공 사무실(인문사회관 1116)

 

<영미언어문화전공 인턴장학생 지원자격>


 

1. 2024학년도 2학기 정규학기 재학생(2024-2학기 초과학기자, 수료자, 졸업유예자, 2024-2학기 휴학자, 제적자 등 제외) -> 정규학기(8학기 이내) 재학생

 

 

 

2. 직전 정규학기-2024학년도 1학기-백분위 성적 70점 이상(C0 이상)인 학생

 

 

 

3. 총학생회, 학부(전공) 학생회 등 학생회 임원이 아닌 학생

 

 

 

4. 1년 이상 근무할 수 있는 학생

 

 

 

 

 

<지원자 우대사항>

 

 

 

1. 컴퓨터 활용 능력(엑셀, PPT, 한글, 워드, 미리캔버스 등)이 우수한 학생

 

 

 

2. 영어회화에 능통한 학생

 

 

 

3. 기존 인턴장학생과 시간표가 많이 겹치지 않는 학생

 

 

 

<근무여건>

 

 

 

1. 급여: 2024학년도 최저시급 적용(9,860/1시간)

 

2. 근무시간: 09:00 ~ 18:00

 

-> 학기중 월 80시간 이내(최대 80시간) 근무, 방학중 월 120시간 이내(최대 120시간) 근무

학생별 1일 근로시간 8시간을 초과할 수 없음

 

 

 

 

 

<근무내용>

 

 

 

- 영미언어문화전공 사무실 업무 보조 등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지원자 제출 서류>

 

 

 

- 지원서(첨부파일 1)

 

- 개인정보 동의서(첨부파일 2)

 

- 2024-2학기 시간표

 

 

 

 

 

<신규 인턴장학생 지원 기간>

 

 

 

공고 시점부터 8/23() 0시까지

 

 

 

<신규 인턴장학생 지원 방법>

 

 

 

- 지원자 제출 서류를 영미언어문화전공 조교 이메일(sjryu@hknu.ac.kr)로 제출

 

 

 

 

 

* 지원 기간 이후 지원자에게 8/23() 18시 전까지 영미언어문화전공 사무실 방문 일정 연락 예정

 

* 전화 문의: 031-670-5310 / 이메일 문의: sjryu@hknu.ac.kr

 

 

 

 


첨부파일